HOME 뉴스종합 부동산·개발
모델하우스 오픈 나흘째…‘의왕 장안지구 파크 2차 푸르지오’ 기대감 고조

지난 10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경기도 ‘의왕 장안지구 파크 2차 푸르지오’가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오픈 당일인 금요일에 약 5000여명이 다녀갔으며, 주말을 포함한 3일 동안 약 2만여명 가까이 내방하는 등 방문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뛰어난 도심 접근성과 실속 있는 공간 설계에 가장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면서 “지난해 의왕 장안지구 푸르지오 1차가 나흘 만에 분양 마감된 바 있어 2차 역시 분양 완판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는 분위기”라고 설명했다.

특히 방문객 가운데에는 정부 규제의 직격탄을 맞은 서울보다 규제 영향이 없고 접근성이 높은 곳에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실수요자들이 많았으며,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과 입지 등 투자가치를 살피려는 투자 수요 또한 적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지하 2층~지상 24층 8개 동, 총 610세대 공급을 앞둔 의왕 장안지구 파크 2차 푸르지오는 의왕역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지하철 1호선 급행 기준 서울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 영동고속도로 부곡나들목을 통해 과천-문산고속화도로, 수원-문산고속화도로 이용이 편리한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하나로마트, 부곡시장, 부곡체육공원, 부곡스포츠센터 등 생활 인프라와 왕송호수, 덕성산 등 뛰어난 자연 환경이 갖춰져 있다. 덕성초, 부곡중을 비롯해 자율형공립고인 의왕고, 한국교통대학교 의왕캠퍼스 등과 인접한 ‘학세권’, 그리고 의왕테크노파크 배후수요 등 입지 프리미엄도 돋보인다.

전용면적 50㎡, 59㎡, 75㎡ 등 선호도 높은 중소형 대단지로,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에 4Bay 판상형 설계, 팬트리 및 드레스룸 적용 등 타입 별로 다양한 구성을 선보였다.

더불어 단지 내 피트니스클럽과 독서실 등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며 수변공원과 중앙잔디광장 등을 갖춘 휴식과 여가의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현재 의왕 장안지구 파크 2차 푸르지오의 모델하우스는 경기 의왕시 고천동에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이 진행 중이다.

남태규 기자  news883@naver.com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태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종료된 연재물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