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588번지에서 분양중인 ‘용인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조감도>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조성한 동백신도시 블록형 단독주택지에 위치한다.

전 세대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형태이면서도 주차게이트 및 지하주차장 등 단지화를 통해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모두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전용 84㎡의 중소형면적의 소형타운하우스인 ‘용인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는 과거 신도시 택지지구에 집중됐던 대형, 고가의 타운하우스와는 확연히 비교되는 주택단지다. 특히 중소형으로 구성돼 경제적 부담이 적고, 매매와 전세 등 수요와 공급이 활발하게 이뤄져 높은 환금성까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입지와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용인 동백신도시 내에 위치해 초·중·고가 모두 위치한다. 인근에 백현초등학교, 백현중·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시립어린이집, 유치원 등의 보육시설까지 조성돼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 입장에서는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다. 주변에는 석성산과 저수지, 근린공원 등이 위치해 마치 전원주택 같은 쾌적한 자연환경도 큰 장점이다.

총 4억 중후반대의 분양가임에도 불구하고 각 세대별 개인정원, 옥상테라스와 다락방, 개인창고까지 제공된다. 특히 1층 필로티형인 C,D-Type의 경우 최대 2대까지 개별주차가 가능해 BBQ파티,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라온건설은 최근 ‘서울면목 라온프라이빗’, ‘수원영통 라온프라이빗’ 등 전국에서 잇달아 분양에 성공해 왔으며 특히 용인에서는 LH블록형단독주택지에 ‘동백 라온프라이빗’으로 중소형타운하우스 시장까지 진출했다.

견본주택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동 1110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8년 6월말 예정이다. 계약금 정액제·발코니확장 무상시공·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시행은 ㈜하나자산신탁이, 시공은 라온건설이 담당한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