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 전동공구’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유)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 코리아(TTI코리아)가 올 상반기에 12V, 18V의 다양한 고성능 제품들<사진>을 선보인다.

TTI코리아는 최근 18V 브러쉬리스 금속 원형톱 6인치(M18 FMCS), 에어 루핑 타정기(PRN), 에어 프레이밍 타정기(PFN)를 국내에 출시했다.

18V 브러쉬리스 6인치 금속 원형톱은 밀워키만의 FUEL(퓨얼)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모터 성능과 긴 수명을 자랑한다. 분당 회전수 3900rpm, 내경 20mm, 외경 150mm로 베어툴 기준 2.1kg의 가벼운 무게가 강점이다. 5.0Ah 배터리 기준, 3/4인치 EMT 파이프를 1분에 1컷씩 6시간 연속으로 최대 370컷까지 절단할 수 있다.

에어 커넥터를 이용하는 에어 루핑 타정기와 에어 프레이밍 타정기도 처음으로 국내에 선보이는 에어 제품이다. 에어 루핑 타정기와 에어 프레이밍 타정기는 가벼운 마그네슘 바디를 사용해 내구성을 향상하고 가벼운 무게로 사용자의 피로감을 감소시켰다.

여기에 못 깊이 조절 장치, 연타·단타 선택 모드, 자동 청소 에어필터 등의 기능을 추가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 뛰어난 리튬이온 배터리 성능을 기반으로 12V의 경우 약 40여개의 제품에, 18V의 경우 약 60여개의 제품에 호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밀워키 한국법인 관계자는 “충전 공구를 비롯해 수공구, 액세서리 영역까지 제품 라인업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홈페이지(www.milwaukeetool.asia)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