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종합 기술
밀워키 전동공구, 업계 최초 브러쉬리스 무선 신제품 연이어 출시

밀워키 전동공구가 업계 최초로 무선 전동공구인 ‘12V 브러쉬리스 임팩트 라쳇(M12 FIR) 시리즈’와 ‘18V 브러쉬리스 콘크리트 믹서 드릴(M18 FPM)’을 출시했다. 앞서 밀워키는 세계 최초로 18V 9.0Ah 배터리를 개발해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임팩트 라쳇 시리즈는 무선을 통해 기존의 유선 라쳇의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밀워키만의 브러쉬리스 모터 기술(FUEL)로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다. 라쳇 사이즈에 따라 1/4”(인치), 3/8”(인치), 1/2”(인치) 제품으로 나뉜다. 1/2”(인치) 사이즈인 M12 FIR12의 경우 전동 라쳇 중 가장 높은 토크인 최대 81Nm(토크)을 자랑한다. 콤팩트한 헤드 디자인으로 협소한 공간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다.

믹서 드릴은 콘크리트, 모르타르 등 건설 현장의 중화합물을 혼합하는데 사용된다. 밀워키 스마트 레드링크 시스템을 통한 3단 속도 조절이 가능해 보다 깨끗하고 일관된 혼합이 가능하다. 180° 조정 핸들이 있어 16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다. 18V 5.0Ah 배터리 사용 시 최대 56L(리터)까지 혼합할 수 있다.

한편, 밀워키 전동공구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2월에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경향하우징페어에서는 2018년 출시 예정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유투브 등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의 경우 플러스 친구에서 ‘밀워키 전동공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유태원 기자  sraris23@kosca.or.kr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태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종료된 연재물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