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목할 분양

경기도 여주 현암동에 ‘여주 아이파크’<조감도>가 공급된다. 이 단지는 HDC현대산업개발이 경기 여주에서 첫 아이파크 브랜드로 공급하는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3층 6개동 전용면적 84㎡(84㎡A 392가구, 84㎡B 134가구) 총 526가구로 조성된다.

남한강 및 현암지구 수변공원과 마주하고 있어 실내에서 수려한 남한강 및 현암지구 수변공원 조망은 물론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현암지구 수변공원은 한강 8경 중 4경(이능경)에 속해 있는 곳으로 야외전시장, 물결화단, 생태학습장, 축구장, 리틀야구장, 피크닉장 등의 다양한 시설이 조성돼 있어 여가활동을 쉽게 즐길 수 있다.

단지는 전세대 남향(남서/남동향) 배치로 우수한 조망권 및 채광성을 확보했다. 외부로는 통경축 및 필로티 계획으로 단지의 개방감을 높였고, 단지 중앙부에는 공원과 연계한 다채로운 외부 커뮤니티 공간도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경강선 여주역을 통해 판교ㆍ분당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하고, 현암로, 강변북로 등의 도로망과 인접해 있어 여주 도심 접근성은 물론 중부내륙고속도로(서여주 IC), 영동고속도로(여주IC), 광주~원주 고속도로(대신 IC) 등의 광역도로망으로도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여주 아이파크는 경기도 여주시 홍문동에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