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코리아 안성 센터 개소식에서 참석자들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굴삭기 전문 업체인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지난 15일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건지리에 위치한 국내영업서비스 안성 센터 개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개소식에는 프레드릭 루에쉬(Frederic Ruesche)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사장과 임직원 및 주요 고객이 참여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안성 센터는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고객 수요에 적합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설립됐다. 특히, 연면적 12000여 평의 규모로 설립된 안성센터는 고객 지원 트레이닝 센터 및 중고장비 센터로 구성된 멀티플렉스 공간으로 고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제품 인도 전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서비스 만족 향상을 위해 딜러들을 대상으로 한 볼보 장비 및 기술 관련 교육도 진행될 계획이다.

이 외에도, 95톤 굴삭기 수용이 가능한 교육 실습실과 강의실이 설립돼 있으며, 신속한 제품 인도와 부품 공급을 위해 두 개의 창고동이 마련됐다. 이를 통해 경기 남부 지역을 비롯한 수도권 고객들에게 한층 더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