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회, ‘기성실적 우수회원 초청 간담회’ 개최
상태바
대전시회, ‘기성실적 우수회원 초청 간담회’ 개최
  • 대전=하재종 기자
  • 승인 2019.04.1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원·제위원 연석회의 겸해… 건설산업 혁신방안 추진현황 설명회도
◇김양수 대전시회장이 실적 우수 회원사에 감사를 표하고 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시회(회장 김양수)는 16일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임원·제위원 연석회의 및 기성실적 우수회원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대전시회 임원·제위원, 실적 우수 회원사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대전시회는 우선 전문건설업 및 협회 발전에 공로가 많은 회원사 중 실적상위 6개사와 업종별 실적 1위 10개사에 그간의 노력에 대한 감사를 표했으며, 참석한 회원사들과 함께 업계의 발전방향을 모색했다.

간담회에 이어 전건협 중앙회 이원규 건설정책본부장이 ‘건설산업 혁신방안 추진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회원사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었다.

행사에서 김양수 회장은 “건설경기 불황의 힘든 여건 속에서도 전문건설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회원사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협회가 생산체계 개편과정에 발 빠르게 대처해 회원사 여러분의 공사수주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실적우수업체 대표자들은 지역전문건설업체의 대형공사 참여를 위해 협회에서 더욱 힘써 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전체 기성실적 부문 대상은 진올건설㈜(대표 정광조)이 차지했고, 최우수상은 보우건설㈜(송중빈), 영인산업㈜(권진오)이 우수상은 원창건설㈜(최원석), 대용건설㈜(허재용), ㈜태민건설(윤태연)이 받았다.

업종별 우수실적 회원사는 △실내건축 규상개발㈜(김길성) △습식방수 고려건설㈜(박종석) △석공 ㈜우성에스앤씨(설영수) △도장 ㈜성우이앤씨(이승학) △금속 ㈜경원알미늄(양동철) △지붕판금 ㈜신우산업(최상권) △상하수도 세우건설산업㈜(유완준) △포장 (유)금영토건(박남일) △조경시설 ㈜플러스조경(이은희) △강구조물 ㈜아산(박철용)이다.

[대전=하재종 기자] hajaejong@kosc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