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기술교육원 수료한 우수인력 43명 채용하세요”
상태바
“건설기술교육원 수료한 우수인력 43명 채용하세요”
  • 이창훈 기자
  • 승인 2019.08.0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건협, 건설기능인 자료 홈페이지에 게재
◇코스카 구인/구직광장의 ‘일반 구직정보’를 클릭하면 구직인력을 조회할 수 있다.
◇코스카 구인/구직광장의 ‘일반 구직정보’를 클릭하면 구직인력을 조회할 수 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회장 김영윤)는 최근 건설기술교육원에서 교육훈련과정을 수료한 43명의 건설기능인에 대한 정보를 협회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회원사의 활용을 당부했다.

전건협은 지난달 12일 건설기술교육원,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와 ‘수도권 거점훈련기관의 건설기능인 양성 및 위업지원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건설기능인 양성 및 취업지원에 힘을 합치기로 한 바 있다.

이에 전건협은 최근 교육원에서 교육훈련을 수료한 건설기능인의 구직 자료를 교육원으로부터 받아 홈페이지(www.kosca.or.kr)에 게재했다.

이번에 구직 신청한 수료자들은 도장공, 타일공, 건축목공, 용접공 등 43명으로 관련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700시간의 교육원 훈련과정을 거친 우수한 기능인력이다.

이들의 정보를 확인하고자하는 회원사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 후 오른쪽 하단의 ‘코스카 구인/구직광장’을 클릭한 후 ‘일반 구직정보’를 통해 검색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구직정보는 건설기술교육원 기능인력양성센터(032-460-127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코스카 구인/구직광장에서는 건설기술교육원 수료자 이외에도 일자리를 찾고 있는 구직자들의 정보를 볼 수 있다.

[이창훈 기자] smart901@kosc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