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지점, 10월 7일 충남전문건설회관 이전 새단장
상태바
예산지점, 10월 7일 충남전문건설회관 이전 새단장
  • 강휘호 기자
  • 승인 2019.10.0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조합원 발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예산지점 직원들이 조합원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예산지점 직원들이 조합원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예산지점 소개

전문건설공제조합 예산지점은 충청남도 소재 조합원사의 업무편의를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오길환 지점장 외 6명의 직원이 친절하고 정확한 금융서비스를 조합원님들께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충남 전문건설회관(예산군 삽교읍 목리 903)이 준공돼 7일부터 건물 3층으로 사무실을 이전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조합원님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 마음, 새 뜻으로!

우선 사무실 이전을 통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조합원님을 맞이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 새 지점 가까이에는 충남도청이 위치하고 있고 회관 4층에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충남협회도 있어 편리한 업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조합원님들께

우리 조합은 우수한 경영실적을 바탕으로 4년 연속 조합원 배당을 이어옴과 동시에 보증수수료 인하, 선급금공동관리제도 완화 등 조합원 금융부담 완화 및 편익증진에 힘써오고 있습니다. 조합원과의 현장소통경영 강화에 발맞춰 예산지점도 친절한 업무처리를 약속드리며, 조합원 이용편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강휘호 기자] noah@kosc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