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공제상품 신규가입 조합원 500명에 커피&디저트 쿠폰 증정

전문건설공제조합(이사장 유대운, 이하 조합)이 보유공제 전환 이후 누적판매액 500억원 달성을 기념해 조합원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조합은 공제상품에 신규 가입한 조합원을 대상으로 5주간 매주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감사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공제 신규발급을 완료한 이후 인터넷업무서비스에서 경품수령 동의를 진행해야 한다. 경품 수령자는 공제상품 설계 시의 신청자이며, 발급 후에는 변경이 되지 않으니 유의해야 한다.

공제상품 가입 1건당 1회 응모가 가능하므로, 여러 상품에 동시에 가입하는 경우 중복 응모 및 당첨도 가능하다.

경품은 매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지급되며, 경품수령 동의일 기준으로 다음 주에 휴대전화로 쿠폰이 발송된다. 기타 자세한 감사이벤트 내용은 각 지점에 전화 문의 및 조합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조합은 지난 11일부터 시행한 연간계약 가입 및 갱신 할인, 가입 10년 미만 조합원 할인, 고액 공제료 할인 등 다양한 근로자재해공제료 할인 확대를 통하여 조합원의 금융비용이 약 30억원 가량 절감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난해 8월 보상업무까지 직접 수행하는 보유공제로 사업을 확장한 조합은, 1년 3개월여 만에 누적판매액 500억원을 달성해 성공적인 사업 전환을 확인했다.

조합 관계자는 “보유공제 누적판매액 500억원 달성에 따라 성공적인 사업 확장을 기념함과 동시에 조합원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공제 신규가입 조합원께서는 이벤트에 꼭 참여하셔서 행운을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