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주 ㈜종협건설 대표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경남지역 제118호 아너소사이어티(Honor Society) 회원에 가입했다. 김 대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장을 맡고 있다.

◇김종주 대표가 4일 문주희 합천군수, 유병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과 합천군청에서 아너소사이어티 가입기념식을 갖고 있다.
◇김종주 대표가 4일 문주희 합천군수, 유병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과 합천군청에서 아너소사이어티 가입기념식을 갖고 있다.

김종주 대표는 4일 합천군청에서 문준희 군수, 유병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기념식을 가졌다.

아너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고 있는 대표 모금사업이다.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성숙한 기부문화를 이끌어 사회공동체의 발전을 도모하는 1억원 이상 기부자 개인에게 가입자격이 주어진다.

김종주 대표는 “그동안 지역민들에게 받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되돌려주고자 기부를 해왔다”며 “좋은 뜻을 가지고 나눔에 동참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들과 함께 동행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해나가겠다는 뜻도 밝혔다.

문준희 합천군수는 “경기가 어려운데도 지역민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통큰 기부를 실천한 김종주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유병설 사무처장 역시 “경기침체가 지속돼 기부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시점에 희망나눔을 실천한 점이 귀감이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