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5일까지 신규 발급조합원 중 매주 100명 선정 치킨세트 증정

전문건설공제조합이 4월20일부터 5월15일까지 4주간 공제상품 신규 발급 조합원 중 매주 100명을 선정해 치킨 세트를 증정하는 ‘조합 공제 가입해 봄’이벤트를 연다.

조합은 최근 3년 간 공제상품 가입현황을 분석한 결과, 4월과 5월에 공제 매출이 가장 높다는 것을 확인하고 조합원께 감사를 전함과 동시에 조합 공제상품 이용률을 더욱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는 조합 공제상품(근재, 영배, 해외근재, 건설기계공제) 신규 가입 시(연장, 증액 등 변경신청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신청자명을 선택하고 경품수령 동의 시 응모가 완료된다.

5월 중순까지 매주 신청 조합원 중 100명을 선정해 치킨 세트 기프티콘을 10영업일 이내에 기재된 휴대전화 번호로 일괄 지급할 계획이다. 가입 건당 응모가 가능하므로, 기간 내 중복하여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경품수령 동의는 인터넷업무서비스(www.kscfc.co.kr)에서 공제 신청절차를 완료한 후 공제-계약조회를 통해 신청자명과 휴대전화 우측에 위치한 ‘경품 수령 동의’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는 신청자 및 휴대전화 번호로 확정되므로, 공제 신청 시 수령 가능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야 한다.

조합관계자는 “코로나 사태로 지친 조합원님들께 활력과 즐거움을 드리고, 앞으로도 조합 공제상품을 꾸준히 이용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작게나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조합 공제상품 가입으로 현장 안전도 챙기시고, 동시에 이벤트 당첨으로 치킨 세트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