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제조합이 6월부터 8월 말까지 ‘친절한 김과장’ 칭찬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문건설공제조합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조합 이용 중 경험한 우수 직원 사례 또는 제도 개선필요 사항을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자유양식으로 기재하면 된다. 

조합은 더 나은 조합을 만들 수 있도록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신 고객 중 100분을 선정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시는 고객은 조합 홈페이지(www.kscfc.co.kr) 상단 배너창을 통해 칭찬게시판을 이용하거나, 열린경영 - 고객센터 - 칭찬이벤트 창으로 접속해 칭찬·제안 글을 등록하면 된다.

조합원은 법인 인증서, 핸드폰, 아이핀 인증을 이용해 본인 실명 인증절차를 진행할 수 있으며, 조합원 이외의 고객도 핸드폰 인증을 받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조합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서비스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전사적인 공유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간다는 전략이다. 또 고객들이 불편을 느끼는 제도, 절차, 관행 등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조합관계자는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한다는 말도 있듯, 고객 서비스 우수사례를 공유해 조합의 강점은 더욱 강화해 나가는 한편,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개선에 힘써 더 나은 조합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을 만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