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제조합이 오는 18일부터 ‘건설금융의 Best Value Partner’ 달성을 위해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가치 창출에 이바지해 나갈 인재를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신입직 채용과 경력직 채용으로 나눠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신입직은 일반사무(6급) 및 디지털(6급)로 모집한다.

신입직은 학력, 경력 및 연령제한이 없으며 TOEIC 750점, TEPS 322점, TOEFL(IBT) 85점 중 하나 이상의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디지털 전산직의 경우에는 정보처리기사 자격이 추가적으로 필요하다.

경력직은 변호사(5급) 및 교육직 채용이 진행될 예정이다. 변호사는 법조실무경력 2년 이상의 자격이 있어야 하며, 교육직은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건축설계, 감리교사) 자격증을 갖고 직업훈련 및 현장실무경력 3년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한다.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kscfc.incruit.com)에서 인터넷으로만 접수가 가능하다. 

9월7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이후 필기고사(신입직) 및 실기고사(교육직)를 거쳐 1, 2차 면접고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기타 자세한 채용 관련 사항은 조합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