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조합원 누구나, 기존 조합원은 추첨 통해 … 3000개사 선정 경품 지급

전문건설공제조합(이사장 유대운, 이하 조합)이 보증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9월 한달 간 조합 보증을 이용한 조합원사들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조합에 가입한 지 1년 미만(2019. 10. 1. 이후 가입)인 신규조합원이 조합 보증서를 발급한 경우 보증금액이나 종류에 관계없이 전원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조합에 가입한 지 1년이 지난 조합원사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합은 가입일로부터 1년 이내 신규조합원의 보증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업무서비스(ebiz.kscfc.co.kr)를 통해 보증서 발급 시, 보증서 신청화면에서 계약정보 입력 후 기타 정보란에서 경품수령동의를 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보증서 발급 후 경품수령동의도 가능하다.

보증 - 보증서 처리내역 메뉴에서 진행사항란에 경품수령동의 버튼을 누르면 된다. 조합은 9월 한달 간 응모를 받아 10월 초에 경품(커피쿠폰)을 휴대폰 번호로 발송할 예정이다.

조합관계자는 “전문건설업체의 70%가 이용하고 있는 조합 보증은 업계 최저수준의 수수료와 인터넷을 통한 손쉬운 발급방법으로 조합원님의 편익을 극대화하고 있다”며 “조합은 세계 3대 신용평가기관 중 하나인 무디스로부터 A3(안정적)등급을 획득하는 등 건실한 재무건전성과 사업안정성을 바탕으로 조합원의 사업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