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온라인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내달 26일 개최
상태바
경기도, 온라인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내달 26일 개최
  • 전문건설신문
  • 승인 2020.09.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는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됨에 따라 오프라인 방식으로 추진해온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K-Safety Expo)’를 온라인 방식으로 다음 달 26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첨단 기술을 활용한 안전관리 역량 강화와 안전산업 육성을 위해 2015년부터 킨텍스에서 매년 개최됐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전시관을 운영하고, 화상 상담회를 개최하는 등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비대면 기술을 통해 안전기술·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관과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안전산업 정부 정책과 지원 사업을 소개하는 안전한국 ON, 가상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안전기술대상(K-Safety Innovation Award) 수상 제품의 상세 정보를 제공하는 수상작 온라인 쇼케이스, 화상상담 신청, 유사 품목 추천, 다국어 번역 등 온라인에서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온라인 전시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대행사로는 비대면 수출 화상 상담회와 첨단제품과 기술을 업체관계가 직접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K-Safety On-Air’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할 계획이다.

오는 21~25일 사전 화상 상담회를 통해 기업과 바이어의 관심을 유도한 뒤 다음 달 26일~30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후속 상담도 이어갈 예정이다.

아울러 온라인 전시관은 참가기업과 바이어 등이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상시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사무국(031-995-8724, 8746, 8092)으로 연락하거나 공식 홈페이지(www.k-safetyexp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문건설신문] koscaj@kosc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