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제조합(이사장 유대운, 이하 조합)이 연말을 맞아 조합 보증을 이용하는 조합원사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영업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겨울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기간 내 조합에서 보증서를 발급한 조합원 중 3000개사를 선정해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2019년 11월 1일 이후에 가입한 신규조합원에게는 전원 경품을 지급하고, 이전에 가입한 조합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조합 인터넷업무서비스(ebiz.kscfc.co.kr)에서 보증서 발급절차를 진행하고 계약정보 입력 후 경품수령동의를 완료해야 한다. 보증서 발급절차에서 경품수령동의를 빠뜨렸다면 발급 후 동의도 가능하다.

보증 - 보증서처리내역 화면에서 이벤트 기간 내 발급한 보증서의 진행사항란을 확인하면 경품수령동의 버튼이 있다.

조합은 이용편의성을 높이기 위한‘건설보증용어 공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보증용어 개선 이벤트는 조합원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인터넷창구 로그인 후 팝업창 하단의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평소에 조합을 이용하면서 어렵거나 생소한 단어가 있었다면 용어와 사유를 간략히 기재해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결과는 12월 23일 조합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가 응모한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을 발송해드릴 계획이다.

각 이벤트는 조합원별로 한 번씩만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한 휴대폰 번호가 맞지 않을 경우 경품 수령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 응모 전 확인이 필요하다.

조합관계자는 “올 한해에도 조합 보증, 융자, 공제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해주신 조합원님께 감사를 전하며, 이에 보답하고자 한 달간 보증서를 발급하면 기프티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조합원께서 평소에 어렵다고 느끼거나 생소한 조합 업무 용어들을 파악해나가기 위해 용어 건설보증용어 응모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니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조합 서비스 환경을 만들기 위해 조합원 고객님의 적극적인 아이디어 제안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