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익강화 최고 무기는 단합과 화합

존경하는 전문건설 회원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꿈을 품고 힘차게 솟아오르는 태양처럼, 회원사의 사업 번창과 건설인 가족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글로벌 실물경제의 급격하고 심각한 위축이 산업 전반에 걸쳐 심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갈수록 늘어나는 기업규제와 현장 실무에 전혀 맞지 않은 제도 시행, 건설노조 분쟁·갈등 등 복합적인 위기 속에서 철콘업계는 대응 수준과 방향을 정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가기 위해 저는 1%의 가능성만 있다면 어디든지 찾아다닐 것입니다. 회원사의 현안에 대한 대안을 찾고 각 정부 기관에 그것을 건의하거나 정부에 의제 선정요청 및 종합적인 논의 제안을 추진하겠습니다.

어느 분야이든 위대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일만(一萬) 시간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일만 시간의 법칙’처럼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멀리 가려거든 함께 가라는 말처럼 철콘인들이 한마음 한뜻을 품는다면  어려운 건설환경 속에서 더 밝은 빛으로 전문건설의 앞길을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업계 권익 강화를 위한 가장 강력한 무기는 단합과 화합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원사 여러분과 저의 열정과 경험, 지혜와 지식을 하나로 묶으면 각각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2021년에도 철근콘크리트공사업 발전을 위한 새로운 대안을 모색해 지금의 위기를 타개하고 새로운 변화, 새로운 가능성을 위해 회원사와 함께 가슴으로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