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발전위원회 설치 경쟁력 강화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회원사 여러분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지나간 2020년 한 해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가 동시에 멈춰 버린 시련을 겪었고, 그 시련은 2021년까지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우리 협의회에서는 회원사 모두가 환하게 웃으며 사업에 전념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한 방법을 찾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먼저, 전문조경건설인으로서의 자존감을 제고하기 위해 조경관련 각종 제도 및 정책의 도입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건설산업 혁신방안으로 조경과 인접한 분야들의 조경영역에 대한 침해 시도에 공격적 대처를 통해 새로운 조경의 영역을 개척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우리 회원사 모두가 공부하고, 연구하고, 소통하는 건설인이 될 수 있도록 기반을 조성하고자 합니다.

조경건설업은 복합공정으로 구성돼 있는 업의 특성상 타분야와의 협업뿐 아니라, 조경전문건설업이 자생력을 갖추려면 그에 상응하는 지식과 시공 노하우가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 협의회에서는 조경발전위원회를 설치 운영해 전문조경건설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2021년 아무리 어려운 일을 만나더라도 바위처럼 꿋꿋이 그리고 흔들리지 않는 우직함으로 눈앞의 절망보다는 새 시대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갖고 정진함으로써 밝은 미래를 준비하는 소중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