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신용평가 수수료 50% 할인 협력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은 24일 한국기업데이터 서울 본사에서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수수료 할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한국기업데이터와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용규 조합 이사장(왼쪽)이 한국기업데이터와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수수료 할인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제공

한국기업데이터는 국내 최대 기업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신용조사·평가 전문기관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조합원사는 50% 할인된 저렴한 수수료로 한국기업데이터의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와 기술평가를 받게 됐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조합원사는 조합 홈페이지(www.seolbi.com)의 한국기업데이터 배너광고 클릭을 통해 한국기업데이터의 관련 사이트(www.kedrating.com)에 접속할 수 있으며, 로그인 후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를 신청하면 된다.

특히 쿠폰 선발행 조치를 완료해 조합원사 누구나 50% 할인쿠폰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용의 편의를 도모했다. 신청 절차 및 제출 서류 문의는 한국기업데이터 고객센터(1811-9995)로 하면 된다.

이용규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합원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조합원사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모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