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세포 공격 효능 지닌 열대지방 식물

 
‘그라비올라(Graviola)’는 열대지방에서 재배되는 나무로 최근 항암·항산화물질인 파이토케미칼(Phytochemicals) 성분이 추출되어 사용되면서 최고의 천연건강식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다국적 제약회사, 미국 퍼듀대학, 가톨릭 의대, 서울의대 등 국내외 연구기관들이 밝힌 그라비올라 추출물은 거의 대부분 암에 효과가 뚜렷하고 암세포만을 선택적으로 찾아서 사멸시키며, 일반 항암제(아드리아미신)보다 1만배의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입증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대장암, 유방암, 전립선암, 간암, 췌장암, 위암 등 12가지 타입의 악성 암세포만을 선택적으로 골라내 공격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라비올라 나무 추출물은 천연치료제로 △부작용(메스꺼움, 체중감소, 탈모) 없이 효과적으로 암세포만을 골라 공격 △몸속의 면역체계를 보호하여 치명적인 감염으로부터 보호 △치료과정 동안 체력이 강화되고 건강함을 느끼게 해준다.

한국참생약영농조합법인에서는 그라비올라를 주원료로 그라비올라 액상차, 그라비올라 차, 그라비올라 비누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그라비올라 제품들은 GMP시설을 갖추고 있는 전북인삼농협 GMP에서 생산되고 한국시장에서 본격적인 유통을 개시한다.

한국참생약은 현재 참그라비올라 액상차와 티백 환 발효제품 분말 비누 등을 출시하고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5월1일 온·오프라인의 모든 매체를 통해 판매행사를 시작한다. 문의: 한국참생약영농조합법인 063-433-1253, www.graviolastory.com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