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건협 중앙회 제10대 회장 당선과 함께 우리의 위상과 업역을 위해 회원사 모두가 참여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3대 변화와 혁신으로 △6가지 시급한 제도개선을 우선 추진해 △핵심 9가지 정책을 완성할 계획입니다.

첫째, 미래를 위한 중앙회의 변화와 혁신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협회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회원사의 단합과 결집을 이루고, 협회의 정관과 제 규정을 정립해 미래 비전을 제시하며, 조직의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한 혁신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둘째, 전문건설산업의 발전과 업역을 확보하기 위한 제도개선을 알차게 추진하겠습니다.
대표적 제도개선 과제는 △적격심사제도 개선(시공능력평가와 낙찰률 상향) △주계약자공동도급제도 활성화(지역 가점제 추가) △협상에 의한 계약제도 개선 및 대안 추진 △10억 미만 소규모 복합공사 전문건설 업역 확보 재추진 △건설자재 조달방법 및 마스(MAS)제도 개선 △원·하도급 동반성장을 위한 제도개선 등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중앙회의 정책 정립과 추진력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겠습니다.
전문건설산업 생산체계를 혁신하고 해외시장 개척·진출을 확대하는 한편, 코스카CC의 장기 발전계획을 수립·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저는 이 모든 과제를 윤리성과 책임성을 겸비한 새로운 리더십으로 추진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전문건설 회원사의 위상을 제고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