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할 분양

GS건설의 첫 번째 뉴스테이(기업형 임대주택) 단지가 이달 말 동탄호수공원에서 공급된다.

GS건설은 동탄 2기 신도시 B-15·16 블록에 짓는 뉴스테이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를 이달 공급한다고 최근 밝혔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지하 1층, 지상 4층 27개 동, 전용면적 96∼106㎡ 483가구로, 모든 가구가 테라스하우스로 구성된다.

동탄신도시에서는 최초로 테라스하우스만으로 구성된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고객의 생활방식을 고려한 23가지 주택형에 4베이 판상형, 복층형, 최상층 다락형 등 다양한 설계가 적용된다.

단지는 동탄호수공원 북서쪽에 있어 호수와 공원에 둘러싸여 있고 동탄 분기점이 인접해 광역·대중교통이 편리하고 인근에 초·중학교도 들어설 예정이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100% 지하주차로 지상에 차가 없도록 설계됐고 국공립어린이집과 입주민을 위한 키즈카페, 북카페 등의 공간을 제공한다.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GS건설이 시공하고 자회사인 이지빌이 직접 임대관리를 맡을 예정이며 정형화된 임대관리에서 벗어나 주민이 공유하고 참여하는 형태의 특화된 주거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3-6번지에 마련되며 이달 말 개관한다.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