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할 분양

(주)코람코자산신탁이 지식산업센터(구 아파트형공장) ‘동탄비즈타워’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동탄비즈타워(구 아파트형공장)는 지하1층~지상10층에 연면적 3만653.66m² 규모로 설계된 제조업기반 지식산업센터다. 동탄비즈타워는 전 층에 화물차 진입이 가능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갖췄다. 전 호실 6m 가량의 층고를 확보해 호이스트 설치 등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또 m²당 2톤의 하중을 견딜 수 있게 설계돼 트레일러 제조도 가능하다.

법정 주차대수 대비 280% 가량의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1층에는 40피트 컨테이너 트레일러가 진입해 상·하차가 가능하며, 위탁사인 (주)믿음산업개발에서 물류작업 편의를 위해 공용지게차 2대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전 호실 지역냉난방 시스템을 도입해 전체 연면적 대비 높은 전기용량을 갖췄다. 야외테라스, 공동회의실, 운동시설 등의 입주자 커뮤니티 공간도 있다.

동탄테크노밸리 도시첨단산업단지 소재 동탄비즈타워의 이점은 교통여건이다. 동탄비즈타워는 경부고속도로(동탄, 기흥톨게이트)와 용인서울고속도로 이동이 용이해 근거리 및 광역구간에 접근성이 높다. 또한, 금년 개통한 SRT동탄역을 이용하면 서울 진입에 15분 정도 소요되고, 2021년 개통예정인 수도권광역철도(GTX)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동탄비즈타워 분양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