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할 분양

서울 강동구에 ‘힐스테이트 암사’ 460가구가 공급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동구 암사동 514번지 일대에 ‘힐스테이트 암사’ 모델하우스를 이달 중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지하 3층~지상 26층, 5개동 규모로 전용 59~84㎡ 총 460가구로 구성한다. 광나루한강시민공원이 도보 거리에 있고 농구장과 축구장, 테니스장, 수영장 등 체육시설도 인근에 있다. 일부 가구에서는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암사생태공원과 고덕산 올림픽공원, 길동자연생태공원, 강동아름숲, 암사동 선사유적지 등도 가깝다.

서울지하철 8호선 암사역이 단지와 인접한다. 암사역에서 이어지는 지하철 8호선 연장노선이 개통하면 교통 여건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등을 타고 서울 시내 이동이 용이하다.

단지 앞에는 신암초교가, 인근엔 천일·신암중, 선사고 등이 있다. 암사종합시장과 암사2동주민센터, 강동구립해공노인복지관 등도 도보 거리에 있다. 강동경희대학병원과 강동성심병원, 2001아울렛, 이마트,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등 편의시설 등도 가까이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강동구 일대엔 천호동과 고덕동, 명일동 등 도시재정비 사업이 진행 중이다.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와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에는 각종 기업체와 복합쇼핑몰, 비즈니스 시설 등이 들어선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