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가까운 곳에서 전세가격 수준으로 자연속의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용인 그림빌리지 타운하우스’<조감도>가 잔여세대에 대해 선착순 특별 분양 마감 중이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동 584-8,9번지 일원, 용인시 서부 내륙의 함박산 자락에 위치한 용인 그림빌리지는 공급 전용면적 208~369㎡에 총 62세대로 조성되며, 각 주택은 소비자의 형편에 맞게 맞춤설계가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지어진다.

용인 타운하우스는 다양한 평면과 분양가를 통해 가족 수와 규모에 따라 선택의 여지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우선 고객이 원하는 평수의 토지를 계약하고 20% 내외의 계약금 4000만원만 있으면 공사를 시작한다.

입주자는 직접 건축 및 인테리어 등에 대한 설계에 참여해 3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본인이 꿈꾸는 집을 완성, 입주 후에 잔액을 완납하면 된다. 아니면 지금 당장 이사를 원하는 사람들은 즉시 입주 가능한 회사보유분 7세대가 있다. 탁트인 조망권이 확보된 곳이다.

정원은 132㎡ 이상의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로 실속형과 고급형 2가지가 있으며, 지상 2층 서비스 면적(다락방) 타입과 지상 3층으로 구성된다. 또한 조망, 채광, 통풍을 확보한 단지 전체 남향 배치로 설계되며, 주차장은 세대별 2대까지 제공된다.

용인 타운하우스의 분양가는 3억8000~4억5000만원 대로 1년 여 전에 분양한 ‘수원 영통 업타운코트 더테라스 타운하우스’의 5억~7억원대와 ‘수원 청명 어반빌리지 타운하우스’의 4억 중반~5억원대에 비해 최하 1억~최고 2억5000만원까지 저렴하다.

인근에 경전철 에버라인 명지대역이 위치해 있어 분당선 이용이 수월하며 명지대 정문, 버스 정류장에서 서울 주요 도심으로 가는 광역버스 이용이 편리하다. 추후에 마성IC 직선연결도로가 개통 예정이고 수원IC와 5분 거리로 연결되는 자동차 전용도로가 2018년 초에 개통할 예정이다.

단지 뒷편으로 함박산이 단지와 연결돼 부아산 등산로도 산책이 가능하며 인근에 이마트 용인점, 용인시청과 용인경찰서, 문화예술회관, 세브란스병원 등 여러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역북초와 역북지구 내 초등학교가 개교 예정이며 용산고, 용인고 등이 인접해 있고 인근에 명지대와 용인대 등의 대학교도 위치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용인 그림빌리지는 서울 아파트 전세가 수준에 전원생활을 누리면서 향후 주변 개발 호재로 인한 지가 상승도 기대된다”며 “현재 예약 방문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조기에 분양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동 582-2번지에 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