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발표한 8.2 부동산 대책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관망세에 접어들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투자처를 잃은 투자자들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몰리며 반사이익을 얻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이번 대책에 오피스텔도 규제대상에 포함된 만큼 수익형 부동산 중에서도 상업시설·호텔·레지던스·셀럽하우스 등이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수익형 부동산 중에서도 새로운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셀럽하우스 ‘웨스턴 파크 송도’<조감도>가 주목받고 있다. ㈜아이씨디유닛이 시행하는 ‘웨스턴파크 송도’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지어지며 지하 3층~지상 37층 2개 동에 전용면적 21~54㎡ 총 1456실 규모로 조성된다.

최고급으로 조성되는 만큼 특화된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먼저 주 1~2회 전문 메이드가 방을 청소해주는 룸 클린 서비스와 아침 식사 제공, 식사 배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컨시어지 서비스도 다양하다. 옮기기 어려운 짐을 대신 운반해주는 짐 운반 서비스와 의약품과 생필품을 배달해주는 구매대행 서비스도 제공된다. 로비에는 효율적인 회의와 미팅을 위한 공간이 마련된다.

언제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구 및 카트 대여 서비스와 자동차, 자전거 등을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쉐어 서비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무인 택배함과 무인 세탁실도 설치된다. 저렴한 비용의 손세차 서비스도 신청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셔틀버스를 통해 안심 귀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여성을 위한 휴게시설이 마련된 여성전용 쉼터가 조성된다. 보안에도 강하다. 외부인의 출입을 관리하는 출입관리 시스템 스피드 게이트가 설치되며, 긴급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직원이 24시간 로비에 상주한다.

인천 지하철 1호선 랜드마크시티역(예정)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국제업무지구역과도 인접해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단지 옆에 위치한 달빛축제공원과 워터프론트 호수, 커넬워크 및 준비된 1·3공구와 6·8공구의 배후수요도 확보했다. 특히 달빛축제공원은 송도의 대표적인 축제 장소로 매년 락 페스티벌, 세계 맥주축제 등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며 애견 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개발호재도 많다. KTX 송도역(예정)을 중심으로 트리플 역세권으로 완성될 송도역 복합환승센터도 조성 예정이다. 송도국제도시에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개발부지인 랜드마크시티와 2019년까지 약 260만㎡ 규모로 개발되는 아암물류단지, 쇼핑, 레저, 휴양을 원스톱으로 누리는 대표 복합관광단지로 골든하버 조성도 예정돼 있다.

홍보관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