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종합 부동산·개발
정왕역 인근 스마트허브 오피스텔 ‘정왕동 유호엔시티’ 상가 분양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277-6 번지 일대에 들어선 ‘스마트허브 오피스텔 정왕동 유호엔시티’가 현재 상가를 분양 중이다.

㈜풍진이 구조고도화사업을 통해 준공한 이 오피스텔은 지하 1층∼지상 19층 규모의 2개동으로, 분양면적 46.94∼198.69㎡, 총 656가구에 730대의 주차가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마트, 센트럴병원, 아파트형 공장 입주기업들이 있으며, 정왕역 5분 거리에 위치한 오피스텔로서 입주세대 650여세대의 독점상권으로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향후 노후산단재생사업이 완료되고 시화멀티테크노밸리(시화 MTV)가 조성되면 유동인구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외부에서도 내부전경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테라스를 설치할 수 있도록 상가 전면에 공지를 충분히 확보해 설계됐다.

또한 사업지 오피스텔과 인근 배후단지에 거주하는 세대 등 고객유입효과와 함께 왕복6차선 코너에 위치한 입지로 선호 브랜드의 우선 임대를 통한 수익률 또한 기대할 수 있다.

선시공 후분양 정책으로 계약과 동시에 운영 또는 임대가 가능하며, 임대확정으로 운영중인 상가에 대해서도 분양이 가능하다.

건물 내부에는 컨벤션센터 및 병원이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그 외 각종 인프라도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유명 프랜차이즈 또는 오피스텔 필수 지정 입점업종에 대해서는 시행사 차원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분양자와 창업자에게 혜택을 줄 계획이다.

유태원 기자  sraris23@kosca.or.kr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태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종료된 연재물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