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웨스트힐하우스 내부

최근 ‘제주도’를 테마로 한 방송이 이슈가 되면서 천혜자연 제주를 배경 삼아 여유있는 삶을 누리려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저마다 꿈꾸는 주거방식이나 생활에는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창문 밖으로 보이는 푸른 제주바다와 특유의 여유로움은 누구나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제주 전원생활의 필수 요건으로 꼽힌다.

여기에 잇단 호재가 겹치면서 제주도의 가치는 몰라보게 달라졌다. 영어교육도시 조성으로 자녀를 동반한 이주민들이 급격히 늘어났으며 제주신항과 제2공항 개발 및 건설로 국제화 무드가 조성되는 추세다. 여기에 신화테마파크와 YG엔터테인먼트의 YG타운 등이 건설되고 본격적인 엔터테인먼트 시티로 발돋움하게 되면서 제주의 몸값은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제주도의 ㎡당 평균 지가는 2010년 1만9847원에서 2017년 현재 4만330원에 이르는 등 7년 사이에 무려 두 배 이상 상승했다. 지금까지 추이를 바탕으로 살펴보면 현재 진행 중인 개발 호재가 마무리 되는 수년 내로 제주의 가치는 더욱 상승할 전망이다.

최근 분양을 오픈한 ‘제주웨스트힐하우스’ 관계자는 “제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타운하우스나 제주도 전원주택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세컨하우스는 물론 이주나 투자에 관심을 갖는 분들도 많아 근사한 오션뷰와 접근성에 대한 내용이 압도적으로 많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진성건축이 공급하는 제주웨스트힐하우스는 영어교육도시 및 관공서, 국제공항, 대형마트 등이 불과 10~20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동시에 집 안 곳곳에서 제주 애월 앞바다와 비양도의 절경이 눈에 보이는 입지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대지면적 641㎡, 건축면적 192㎡ 규모 8세대 단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6m에 달하는 층고 설계로 시원하고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공동주택에서 발생하는 층간소음이나 사생활 침해 문제에서도 자유롭고 넓은 주차장과 정원을 갖고 있어 보다 여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다.

각 세대별로 3개의 방과 거실, 주방, 발코니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풀옵션 사양에 현대적이면서도 품격을 갖춘 인테리어, 타운하우스만의 자유로움과 편의성을 두루 만족시켰다는 특징이 있다.

제주도 타운하우스 제주웨스트힐하우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지 및 내부 인테리어, 분양 일정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으며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 및 상담 또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