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 죽전택지개발지구에 풍부한 생활환경을 갖춘 리얼 테라스하우스인 아리에띠캐슬이 20일 분양을 시작한다.

개발지구내 기흥구 보정동에 위치한 아리에띠캐슬은 지하 2층에서 지상 3층의 규모로 29세대를 분양한다. 세계 최대 설계사무소인 미국 겐슬러 한국지사장을 역임한 건축가가 설계했으며 14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게 특징이다.

더불어 테라스 및 가든은 계단식으로 시공해 확트인 조망권을 확보했고, 세대별로 마당 및 넓은 테라스를 갖추어 전원주택 같은 생활환경에 아파트의 편리함을 함께 갖췄다.

판상형으로 후면이 막힘없는 개방형 구조를 띄고 있으며 뒤쪽 공원과 통풍이 가능한 전세대 남서향 배치로 맑은 공기로 환기가 가능한 구조가 장점이다.

아리에띠캐슬은 대지면적 5814m²이며 보정역과 준전역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수지구청과 동천역이 약 9분 거리이다. 게다가 분당과 수서 및 분당과 내곡 간 고속화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 간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고, 25분내 강남 진입이 가능하다.

특히 GTX 구성역이 2021년 개통예정이며, 광역버스 노선도 잘 갖춰져 있어 어느 지역이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흥구 보정동은 위치상 분당, 판교 생활권에 속하며 신세계백화점 및 이마트, 하나로마트와 죽전 로데오아울렛, 보정동 카페거리 및 분당서울대병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편의시설까지 누릴 수 있다.

이어 학교 통학도 1.5km 이내에 초등학교 3개, 중학교 4개, 고등학교 3개가 위치하고 있어 큰 불편함이 없이 통학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