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벽지 신제품 '리빙S' 시리즈 중 데미안(위 사진)과 저스틴(아래 사진)

신한벽지는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이고 항곰팡이 기능까지 갖춘 토탈 솔루션 벽지 ‘리빙S’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리빙S’는 다양한 컬러 및 텍스처의 무지벽지와 컨셉별 포인트 벽지를 겸비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소비자들의 ‘우리집 가장 큰 걱정거리’로 손꼽히는 곰팡이를 벽지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신한벽지의 기술이 담겼다.

리빙S는 ‘My Home’을 주제로 행복한 가족 공간을 위한 밝고 부드러운 컬러감을 자랑한다. 모던‧내추럴‧클래식‧아이방 등 총 4가지 섹션으로 구성했다.

신한벽지는 리빙S의 샘플북에 제품 디자인 모티브에 대한 설명을 담았다. 또한 무지벽지와 포인트벽지에 따른 벽지와 가구와의 믹스매칭이 돋보이는 샘플북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인 코디네이션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리빙S의 항곰팡이 기능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신한벽지의 ‘항곰팡이성 기술(안티펑거스 테크놀로지, antifungus technology)’은 벽지에 착상한 곰팡이 포자의 성장을 억제해 번짐 현상을 막고, 점차 사라지게 한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으로부터 ‘곰팡이 억제 기능성 벽지’ 인증도 받았다.

신한벽지 마케팅팀 김경목 팀장은 “이번 신제품 개발을 위해 특히 항공팡이 기능 개발과 보기 쉬운 샘플북 제작 등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My home, My living, Living S’라는 ‘리빙S’의 슬로건처럼 소비자의 가정에 안전한 행복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