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사보 제호 공모, 리포터 신청받아

전문건설공제조합은 지식정보화시대에 발맞추어 조합원들에게 다양한 관심정보를 제공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4월부터 인터넷 웹진을 발간하였다.

조합은 웹진발간을 통해 건설소식 및 정책, 법률, 경제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전달하는 한편,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문화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여 전문건설업체 경영 및 임직원의 여가 활동에 많은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조합원들이 리포터로 참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와 체험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조합원이 겪는 애로사항 및 해결책을 공유하고 토론할 수 있는 채널을 마련함으로써 조합과의 유대감도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새로이 시작되는 웹진은 조합원 임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이용해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직접 제작에 참여하여 조합과의 심리적인 거리도 한층 가까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 일환으로 이번 창간호에서는 웹진 제호 공모, 창간호 축하글 및 후기 올리기, 5월호 제작 프로그램 리포터 신청하기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MP3·연극티켓 등 10여가지 경품을 40여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조합은 전문건설인의 자긍심을 제고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웹진을 구축하기 위해 전문필진을 통해 지식정보지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조합원의 적극적인 참여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이번 달부터 매월 발간되는 웹진은 조합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손쉽게 볼 수 있다.

조합은 앞으로도 다양한 부가서비스 개발을 통해 조합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지속적으로 고객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