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조합 보증 이용 조합원
1200개사 추첨해 경품 증정

전문건설공제조합이 현장별 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이하 현장별 기계보증)상품을 출시한지 2주년을 맞이했다.

2019년 2월 건설산업기본법 개정으로 현장별 기계보증이 의무화 됨에 따라 조합도 해당 상품을 출시했으며, 금년 5월 말 기준 이용 실적도 전년동기 대비 50% 가까이 증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조합 관계자는 “현장별 기계보증 상품을 이용해주신 조합원님께 감사를 전함과 동시에 보증서 발급 과정에서 ‘기계등록 및 채권자 확정’절차를 누락하는 사례가 많아 이를 안내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위 절차를 누락할 경우 보증사고가 발생하더라도 기계대여업자가 보증금을 지급받지 못할 수 있으니 조합원께서도 관심있게 확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조합 보증서를 발급하면서 이벤트 참여에 동의한 조합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보증서 신청 최종단계에서 업무안내번호 선택 후 ‘경품수령동의’를 하면 된다.

총 1200개사를 추첨해 빙수 교환권(200개사), 커피 교환권(1000개사)을 증정한다. 현장별 기계보증서를 최초로 발급한 조합원에게는 커피 교환권이 전원 지급되며, 최초 발급이 아닌 경우에도 기계보증서 발급 후 기계계약 등록까지 완료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당첨자는 7월5일 발표될 예정이며,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