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제조합 제72회 임시총회가 11월 2일 개최될 예정임에 따라, 10월 27일까지 우편 및 인터넷을 통해 조합원 위임장 접수를 받고 있다. 앞서 운영위원회의 임시총회 개최 의결안에 따르면, 이번 총회에는 △2022사업연도 예산안 △정관 변경안 △이사장 선임안 △상임감사 선임안 △운영위원 선출안이 부의될 예정이다.

조합원의 의결권은 정관 제28조에 따라 출자 1좌마다 하나의 의결권을 가지며, 보유좌수에 따라 대의원을 통해 행사하게 된다. 위임장 접수에 따라 총회 의사 및 의결정족수가 확정되므로 위임장 제출을 통한 조합원사의 적극적인 권리행사가 필요하다.

조합은 지점별 안내를 통해 위임장 접수에 나서고 있으며, 조합원은 우편과 인터넷을 통해 위임장 제출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0월 27일까지며, 제17대 대의원의 임기시작일인 2020년 9월 29일부터 제출된 위임장은 효력이 계속해서 인정되므로, 기존에 위임장을 제출한 조합원은 중복으로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

조합 인터넷업무서비스(ebiz.kscfc.co.kr)을 통한 위임장 접수는 조합원 로그인 이후, 조합원정보 - 총회 위임장 제출을 선택하면 된다. 위임장 화면에서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지점 대의원 명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수임대의원을 선택하면 보유하고 있는 출자좌수에 대한 의결권이 위임된다. 수임대의원 선택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백지위임을 선택하면 소속지점 대의원에게 안분하여 의결권이 위임된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