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토목공학과… 회원사 임직원 대상

전건협 서울시회(회장 이규준)는 11월 27일부터 이달 5일까지 ‘2007학년도 서울산업대학교 정규학사 과정’ 산·학협력 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편입생은 서울산업대학교 야간과정의 건축공학과와 토목공학과를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다.

지원자는 서울시회 소속 회원사 대표자 및 임직원으로 해당업체 근무경력이 접수마감일 기준으로 6개월이상이어야 한다. 임직원의 경우는 해당업체 대표자의 추천을 받아야 하며 근무경력 산출시 6개월은 최소기준으로 1일이라도 부족하면 지원할수 없다.

또 지원자 자격으로는 △일반대학교(방송통신대학 포함) 및 외국일반대학의 경우 2007년 2월28일 기준으로 2학년 이상 교육과정을 전부 이수한자(70학점이상 취득) △전문대학은 국내외 전문대학 졸업(예정)자 △학점은행제는 전문학사 또는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독학사는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기타 관계법령에 의거 전문대학과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여야 한다. 전적대학의 계열 및 학과(전공)에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관련학과 이수자는 우대한다고 서울시회는 밝혔다.

편입 희망자는 이 기간동안 편입생모집 원서를 서울시회 사무처에 본인 또는 대리인을 통해 접수해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능하다. 합격자 발표는 12월 7일 서울시회 홈페이지(ksca11.or.kr)에 게시하는 한편 핸드폰 문자메세지로 알려준다. 입학식 및 개강은 내년 3월초에 있을 예정이다.  〈김원진 기자〉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