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곳서 회장 이·취임식 개최

대한전문건설협회 시·도회의 회장 이·취임식이 각 시·도회별로 진행되고 있다. 서울시회는 1일 대표회원을 비롯해 오종석 서울시 건설안전본부장등 내외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제7대 박덕흠 회장 이임식과 제8대 이규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부산시회는 지난 31일 시회 사무실에서 제7대 이정우 회장 이임식을 갖고 제8대 김영주 회장 취임식은 오는 7일 부산롯데호텔에서 거행할 예정이다. 대구시회는 2일 시회 회의실에서 제8대 권오형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인천시회는 1일 라마다 송도호텔에서 제8대 성낙배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광주시회도 1일 신양파크호텔에서 제5대 양회창 회장 이임식과 제6대 차주열 회장 취임식을 각각 개최했다.  대전시회는 1일 유성아드리아호텔에서 5대 황선호 회장 이임식과 6대 김광수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울산시회는 오는 8일 롯데호텔에서 제4대 장광수 회장 취임식을 가질 예정이다.

또 강원도회는 지난31일 춘천베어스타운호텔에서 제8대 박광구회장 취임식을, 충북도회는 1일 라마다청주호텔에서 제8대 이상열회장 취임식을, 충남도회도 1일 대전 유성 레전드호텔에서 제7대 이병권 회장 이임식과 제8대 박상희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전북도회는 1일 도회 회의실에서 제8대 정동주 회장 취임식을, 전남도회도 1일 도회 회의실에서 제8대 한상원 회장 취임식 및 임원 상견례식을, 경북도회는 지난 31일 경주힐튼호텔에서 제8대 김공가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한편 경북도회는 2부 행사로 경영세미나를 열었다. 이밖에 경남도회는 1일 창원호텔에서 제7대 황한석 회장 이임식과 제8대 천현직 회장 취임식을, 제주도회도 1일 칼호텔에서 제7대 신관홍 회장 이임식과 제8대 송승천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전문건설협회 시·도 회장들은 취임식에서 한결같이 지난 선거에서 공약한 사항들은 철저히 이행해 3만여 회원사로부터 신뢰 받는 협회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또 노무관리가 건설업체들의 생사를 좌우하는 현안으로 대두되고 있는 실정이라며 협회내에 새로운 조직을 설치하고 관련 전문 인력을 영입해서라도 회원사들의 요구는 적극적인 자세로 해결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