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원 매월 “조합원헌장” 실천 결의

전문건설공제조합의 전직원들은 고객인 조합원들이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매월 마음가짐과 실천의지를 다져 오고 있다. 이러한 직원들을 한마음 한뜻으로 묶는 매개체는 바로 “조합원헌장”이다. 지난 2000년도부터 조합 직원들의 서비스 실천강령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조합원헌장”은 고객인 조합원에 대한 무한봉사 의지를 담고 있다.

매월초 조회시에 이사장을 비롯한 재경지점장 그리고 본부 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헌장을 낭독하는 것을 비롯해 지점장회의 등 각종 회의에서도 회의에 앞서 항상 헌장을 낭독하면서 조합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새롭게 다져 나가도록 하고 있다. 전직원들이 조합원헌장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은 고객인 조합원에게 차별화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사랑과 신뢰받는 조합 그리고 21세기를 선도하는 초일류기업으로 도약시키기 위함으로 풀이되고 있다.

“조합원헌장”은 조합원에게 만족·감동·행복을 주고 21세기 초일류기업으로 성장·발전하겠다는 내용의 두문과 함께 최고의 정성과 서비스로 조합원이 만족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생각하고 행동하며, 열린마음으로 조합원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또 조합원의 경제적·사회적위상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3가지의 대조합원 서비스 약속을 담고 있다.

헌장 말미에서는 조합원헌장을 반드시 실천하겠다는 임직원들의 강한 실천의지도 담아 내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