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8일부터 거래지점서 지급

전문건설공제조합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현금배당을 통해 조합원에게 이익을 환원하기 위해 이달 8일부터 조합원을 대상으로 출자증권 1좌당 1만원의 현금배당을 지급한다.

이번 배당금지급 대상이 되는 조합원은 3만5천149개사로서 이들의 총배당좌수는 2백79만3백여좌에 이른다. 배당금액은 2백79억원이 넘는다.

2003년 12월31일 현재 조합의 출자주명부에 기재되어 있는 조합원이면 배당금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조합에 부담하는 채무가 있는 조합원의 경우에는 당해 배당금은 해당채무에 충당 또는 유보될수 있으며, (가)압류된 출자증권에 대해서는 (가)압류 해제시까지 배당금지급이 유보된다.

해당 조합원은 배당금지급청구서와 함께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개인인감증명서)와 배당금을 지급받을 통장사본을 자신의 거래지점이나 영업소에 제출하여 신청하면 배당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조합은 배당금지급 대상 조합원에게 배당금 지급통지서를 우편으로 모두 발송했다. 배당금지급 청구서는 조합 홈페이지(www. kscfc.co.kr)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각지점에도 비치되어 있다.

한편 조합은 작년에 490억원의 당기순이익을 기록했고 순이익중 279억원이 배당금으로 조합원에게 지급되고, 나머지 211억원은 출자증권 1좌당 7,610원정도의 지분가 상승에 반영 조합원에게 이익이 돌아가도록 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