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전동공구, 2018 첫 컨퍼런스 개최

밀워키 전동공구의 한국법인인 (유)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 코리아(TTI KOREA)가 지난 7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열린 ‘2018 밀워키 히어로 데이(MILWAUKEE HERO Day)’ 컨퍼런스<사진>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설립 5주년을 맞은 밀워키 코리아는 밀워키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이들을 ‘영웅(HERO)’이라고 칭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용범 밀워키 한국법인 대표는 밀워키 코리아의 그간 성공적인 행보와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밀워키 코리아는 2018년 신제품 M12 FUEL 2세대(M12 FDD, FPD, FID)를 전면에 내세우며 올해 공구계 새로운 움직임을 예고했다. 또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팩아웃 시스템과 퍼스널 라이팅 제품은 밀워키의 차별화되고 고객지향적인 제품 특성을 참석자들에게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한편, 밀워키에서는 4월18일부터 7월31일까지 18V FUEL 브러쉬리스 4인치 앵글 그라인더 (M18 CAG100X, M18 CAG100XPDB) 출시 기념으로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밀워키 공식 카페인 밀워키 툴카페(http://cafe.naver.com/milwaukeetool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