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조합이 공제 보상까지 담당… “조합원 혜택은?”

전문건설공제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공제기획TF팀 김재하 대리입니다. 조합이 상품설계부터 판매, 보상업무까지 처리하는 보유공제 사업 시작일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약속드릴 테니, 조합원들께서도 조합에 주신 관심과 애정을 계속 이어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Q. 보유공제, 조합원은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

A. 조합 보유공제사업은 조합원들께 다섯 가지 변화를 약속합니다.

하나, 저렴하고 합리적인 맞춤형 공제료 제공에 힘쓰겠습니다. 전문건설업에 특화된 요율설계, 기존 영업망을 활용한 사업비 절감을 통해 조합원들께 합리적이고 저렴한 보험료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둘, 공제수익? 다시 조합원께 돌아갑니다. 타 보험사의 수익은 회사로 귀속되지만, 조합은 다릅니다. 공제수익은 배당금과 출자지분액의 상승을 통해 다시 조합원의 지갑으로 돌아갑니다. 조합 공제상품은 단순한 보험비용에 그치지 않고 조합원 여러분을 위한 투자로 이어집니다.

셋, 상품 판매에서 보상까지, 원스톱서비스로 조합원 업무편의성이 높아집니다. 기존 판매공제 방식에서는 조합이 상품판매, 제휴 보험사가 보상 업무를 취급하는 2단계 구조로 되어있었지만, 보유공제는 조합이 보상 업무까지 취급함으로써 조합원은 공제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조합과 더욱 편리하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넷, 빠르고 정확한 보상시스템이 찾아갑니다. 지난 12년간의 공제사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합원께 빠르고 정확한 보상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전문건설업을 이해하는 보상전담부서 운영을 통해 조합원께 항상 친절한 상담을 제공하겠습니다.

다섯, 중대재해 발생시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사고대응팀이 찾아갑니다. 사망사고가 발생할 경우 겪게 되는 혼란과 충격은 실로 어마어마합니다. 특별사고대응팀이 중대재해 관리를 도와 위기대응을 함께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