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문 광장 전문건설광장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에 전문건설업체 9곳 이름 올려

대기업 부럽지 않은 근로환경을 갖춘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명단에 전문건설업체 9곳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는 한국고용정보원, 한국기업데이터, 사람인, 잡플래닛 등과 함께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565개사를 선정해 지난 13일 발표했다.

건설업종의 경우 18개사가 포함됐으며, 이 가운데 9개사가 전문건설사인 것으로 파악됐다.

전문건설사들은 선정주제별로 △은산토건㈜(대표 정운택, 토공) △㈜엄지하우스(정재호, 실내건축) △㈜다원아이디앤씨(백승천, 실내건축) △㈜영신디엔씨(강일형, 토공) 등 4개사는 ‘CEO 비전·철학’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뽑혔다.

영창중공업㈜(박길식, 강구조물)과 대아이앤씨㈜(이경, 철근콘크리트)는 복지 및 급여 수준이 다른 중기와 비교해 높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엔텍이앤씨㈜(최근호, 강구조물)가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분야에서, ㈜은민에스엔디(이승성, 실내건축)는 직원추천율에서, ㈜지엘어소시에이츠(곽병두, 실내건축)는 성장가능성에서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이 밖에 건설업종 업체로는 △㈜나우동인건축사사무소 △라온건설㈜ △제일건설㈜ △㈜신일 △㈜대성건설 △㈜에코시안 △㈜파이런텍 △에이앤유디자인그룹건축사사무소㈜ △㈜케이지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가 포함됐다.

한편 명단은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홈페이지(http://goodcompany.korcha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창훈 기자  smart901@kosca.or.kr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종료된 연재물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