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재해공제, 영업배상책임공제

전문건설공제조합이 연말연시를 맞아 성공적인 보유공제 전환을 기념하고 공제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조합원을 대상으로 커피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소속 지점을 통해 근로자재해공제 또는 영업배상책임공제 연간 설계 요청을 하면 자동으로 접수되며, 지점 담당자의 설계 완료 후에는 조합 인터넷업무서비스(www.ebiz.kscfc.co.kr)에 접속해 경품수령동의를 해야 한다.

절차에 따라 이벤트에 참여한 조합원에게는 설계 인증완료 후 10영업일 이내에 커피이용권 2매가 지급될 예정이며, 근로자재해공제와 영업배상책임공제 상품별로 각각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어 조합원 1인당 최대 4매의 커피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2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19년 3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경품 소진 시 사전에 종료될 수 있다.

조합은 지난 8월부터 공제사업 운영방식을 상품설계부터 보상까지 조합이 전담하는 보유공제 방식으로 전환해 조합원 편익을 높이는데 주력해오고 있다. 특히 전문건설 맞춤형 상품제공을 통해 타 보험사 대비 보다 합리적인 공제료 제공과 동시에 신속·정확한 보험료 지급절차 구축에 힘쓰고 있다.

조합은 커피드림이벤트를 통해 조합원이 보험료를 직접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조합 공제상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조합원의 가입을 유도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조합 관계자는 “보유공제 사업 전환이 성공적으로 안착한 만큼 앞으로는 적극적인 고객유치 영업 활동을 통해 조합원의 공제 상품 이용률을 높이는데 주력할 방침”이라며 “기존 이용 조합원의 불편과 건의사항에도 귀 기울여 조합 공제 상품이 전문건설인 현장 안전관리에 든든한 사업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