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조합은 조합원 안전을 위해 공제사업을 시작 했습니다. 2018년, 건설산업 맞춤형 상품과 신속한 보상을 위해 보유공제사업으로 전환했습니다. 조합 공제 14년, 수익보다 조합원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조합이 지난해 판매공제에서 보유공제로 전환함에 따라 조합원을 대상으로 ‘커피드림’ 감사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근로자재해공제 및 영업배상책임공제 상품을 연간 가입하고자 하는 미가입 조합원 또는 갱신대상 조합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소속 지점을 통해 공제 설계 요청만 하면 자동으로 참가가 되며, 지점 설계 완료 후 조합 인터넷업무서비스에서 경품수령동의를 하면 커피 쿠폰2매가 동의한 핸드폰 번호로 지급된다. 근로자재해공제와 영업배상책임공제 각각 이벤트 참여가 가능해 조합원별 최고 4매의 커피 쿠폰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조합은 지난 8월 보유공제 전환을 통해 조합원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신속, 정확한 보상절차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합원의 성원에 감사를 전함과 동시에 조합 공제 상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조합 관계자는 “연간 상품을 설계만 해도 커피쿠폰을 드리는 이번 기회를 통하여, 건별 가입과 연간 가입의 공제료를 비교하여 보다 저렴하게 현장사고위험을 대비하실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건설 산업에 최적화된 상품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로 조합원님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계획인 만큼 이번 커피드림 이벤트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