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할 분양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조감도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조감도

한국자산신탁(시행수탁사)이 한강을 인접한 쾌적한 환경과 서울 강남 접근성까지 갖춘 한강 이남 최대 규모의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지식산업센터를 분양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지식산업센터가 위치한 미사강변도시는 주거와 업무환경이 조화로운 자족도시로 부상하고 있다. 3만6000여 가구에 달하는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인근으로는 서울 강동구와 다산신도시를 인접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고 있다.

미사강변도시 내 자족시설 1-1, 2블록에 공급되는 스카이폴리스는 지하 4층~지상 10층 연면적 약 10만평에 이르는 대형지식산업센터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섹션오피스 1173실과 기숙사 392실, 근린생활시설 398실, 대규모 운동시설 1실로 구성된다.

스카이폴리스 지식산업센터는 대지면적 3만8713㎡, 연면적 31만5935㎡ 이르는 초대형 지식산업센터로 한강 이남 최대 규모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업무, 주거, 쇼핑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워라밸 복합 문화공간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지식산업센터는 주택시장과 달리 전매제한이나 청약규제, 부동산 대출규제 등에서 자유로우며 취득세와 재산세 감면, 대출 90%까지 확대 및 이자혜택 등이 있다. /뉴시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