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회장 김종주)는 지난 3일 창원 소재 그랜드머큐어앰버서더호텔에서 ‘2019년 대표회원 및 제간부 경영 세미나’를 개최했다.

◇3일 열린 경남도회 경영세미나에서 참석자들이 리더십 강연을 듣는 모습.
◇3일 열린 경남도회 경영세미나에서 참석자들이 리더십 강연을 듣는 모습.

올해로 2회째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도회 11대 대표회원 및 제간부 약 100명이 참석했다. 연말송년회를 겸하기 위해 부부동반으로 진행했다.

김종주 회장은 인사말에서 “전문건설업계 발전을 위해 한해 동안 쏟아주신 대표회원 및 제간부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재도약의 결의를 다지고 열정을 재충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도회는 도회의 발전과 지역별 회의를 활성화하고 이를 통한 일거리 창출을 위해 추진한 ‘도회 VISION 30․2․2’의 우수 지역 운영위원회에 대한 포상도 가졌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연세대 철학과 김형철 교수와 희망아카데미 김창수 대표의 강의를 통해 긍정적인 리더십 함양을 위한 시간과 각종 단합행사도 진행했다.

한편, 세미나 참석자들은 “알차고 유익한 시간을 통해 열정과 활력을 재충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