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제조합이 이달부터 진행하고 있는 ‘코로나 위기 극복 응원 메시지’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지난 10일까지 총 1300개가 넘는 응원댓글이 달려 전문건설업이 이번 위기를 잘 극복하고, 코로나19가 하루바삐 종식되길 기원했다.

조합 인터넷 업무서비스(ebiz.kscfc.co.kr) 팝업창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10월 초에 추첨을 통해 총 300분께 커피 쿠폰을 발송해드릴 예정이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됨에 따라 심리적 우울감에 빠지는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조합은 인터넷 업무서비스를 이용하는 조합원사 고객에게 작은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또 응원 메시지 중 일부를 홈페이지에 띄워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이 서로 격려하고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조합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응원 메시지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어려울 때일수록 똘똘 뭉치는 힘을 보여준 전문건설업이 코로나 위기도 서로 협력하고 응원하면서 잘 극복해나갈 수 있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조합은 코로나 위기극복 지원을 위해, 올해 연말까지 최대 2000만원을 한도로 최저 1.4% 내지 최고 1.5%의 특별융자를 제공하고 있다. 또 선급금보증수수료 20% 할인, 선금금 공동관리 50% 완화 등 금융지원안을 마련해 조합원사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 

특별융자 신청절차 등 자세한 사항은 소속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