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14일 본부회관 중회의실 개최

전문건설공제조합이 ‘중대재해 현황 및 대응방향’, ‘해외건설 분쟁 관련 건설클레임의 이해’를 주제로 2023년도 4분기 건설법률실무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건설법률실무 설명회는 급변하는 건설산업 환경 속에서 선제적 리스크 관리를 통해 조합원사의 원활한 영업활동 영위를 돕고 기업가치 제고에 일조하고자 마련됐다. 

설명회는 오는 12월14일 목요일 서울 동작구 전문건설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열릴 예정이며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장소는 사전접수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강의는 허익범 법무법인 허브 변호사, 이준우 법무법인 화우 변호사가 강사로 나선다. 허익범 변호사는 ‘중대재해 현황 및 대응 방향’을 주제로 강연하고, 이준우 변호사는 ‘건설클레임의 이해 - 해외건설 분쟁을 중심으로’ 강의를 맡을 예정이다.

조합은 전국 모든 조합원사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석을 원한다면 조합 홈페이지 공지사항 ‘건설법률실무 설명회 개최’ 게시물에 있는 사전접수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조합은 최근 건설산업 환경이 급변함에 따라 조합원사의 선제적 리스크 관리와 원활한 영업활동 영위를 돕기 위해 법률지원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일조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 3월 서울 동작구 전문건설회관에서 1분기 건설법률실무 설명회를 시작으로 2분기 부산 전문건설회관, 3분기 광주 전문건설회관에서 건설법률실무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