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CEO를 위한 최고의 커리큘럼
동국대와 공동 개설··· 19일까지 원서접수 받아
건설경영인 역량강화·글로벌 리더십 배양 지원

전문건설공제조합은 동국대학교(총장 윤재웅, 이하 동국대)와 함께하는 ‘건설경영CEO과정’ 2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전문조합과 동국대가 함께하는 ‘건설경영CEO과정’은 건설업계를 선도하는 오피니언 리더의 역량강화와 글로벌 리더십 배양을 돕고, 건설산업 발전을 위한 토론 및 건설업계 정보교환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개설된 최고경영자 과정이다.

건설경영CEO과정 2기는 1월월19일까지 신청서 접수를 통해 70명 이내로 수강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교육은 3월5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전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주피터홀에서 조찬형식으로 진행된다.

전문건설사와 종합건설사 대표 및 임직원, 건설유관단체 등 기관 간부 또는 정부부처 부이사관급 이상 전·현직 공무원, 기타 금융기관 및 부동산 개발회사 임직원 등에 해당하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원한다면 전문조합 홈페이지(www.kscfc.co.kr)에서 입학지원서를 다운로드 받고, 이메일(niceguyun@kscfc.com)로 접수하면 된다. 

필수 제출서류는 △입학지원서 △사진파일 △사업자등록증 또는 재직증명서(대표 외 임직원의 경우)로 입학지원서 접수 시 함께 제출해야 한다.

이번 건설경영CEO과정 2기는 건설산업 관련 전문지식 뿐 아니라 경제·경영, 정치·외교, 교양·건강 등 전문건설 리더에게 필요한 균형잡힌 커리큘럼으로 강의가 구성될 예정이다. 

건설 분야에서는 미래건설산업의 트렌드와 대응과제, 경제·경영 분야에서는 주택, 부동산, 인프라 시장 현안 등을 다룬다. 정치·외교 분야에서는 우리나라 정치, 외교 현안 및 전망, 교양·건강 분야에서는 CEO의 건강관리 등 실생활에서 적용 가능한 지식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문조합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문조합 인재개발팀(02-3284-21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