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 속 기회와 성장 기회 활용해야 

현장에서 불철주야 진력하고 있는 6만여 전문건설 회원사 여러분! 청룡의 해인 갑진년 새해를 맞아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회원들의 노력과 협력으로 지난 3년간의 코로나19 팬데믹도 이겨냈습니다. 그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과 불공평한 제도 하에서도 여러모로 많은 성장과 성과를 이뤄냈다고 봅니다.

아울러 올 한 해는 우리 협의회에게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가득한 해가 되도록 열심히 뛰어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건설업계의 기회와 성장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또한, 기후변화와 환경 문제에도 대응해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건설방식을 개발하고 적용해야 합니다. 더불어 디지털화와 스마트화에 발맞춰 경쟁력도 강화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따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우리 모두가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협력해야 합니다.

올해도 업종별협의회 회장으로서 회원 여러분의 의견과 제안을 적극 수렴하고 반영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회원 여러분의 권익보호와 업계발전을 위해 정부와 사회와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협의회가 대한민국 건설산업의 선도적인 역할을 지속 가능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회원사 여러분의 사업에 두루 행운이 깃드시길 바라며, 갑진년 새해 힘찬 출발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