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장 늘려 협회 운영에 회원 목소리 반영 

생명력이 넘치며 한 번 일을 시작하면 이의 관철을 위해 끊임없이 앞으로 전진하는 청룡의 해에 회원 여러분의 사업번창과 건강하심을 기원합니다.

종합건설업의 전문건설공사 참여 금지 금액이 4억3000만원으로 결정돼 한시름 놓기는 했지만, 한시적인 것으로 마냥 손을 놓고 있을 수는 없는 일입니다. 정부의 탁상행정으로 인한 그동안의 잘못된 정책을 바로잡고 우리의 권리를 찾기 위해서는 더 이상의 시행착오는 있어서는 안 됩니다.

도회에서도 지속적인 정책발굴과 전문건설인들이 하나 될 수 있는 여건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생산체계 개편과 입찰사전단속제도 등 우리 회원사들이 미래를 위해 대비해야 하는 내용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소규모 건설공사 설계기준의 철저한 시행과 교육청 공사의 시행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경영관리세미나 등 회원들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확대해 회원들의 목소리를 협회 운영에 반영할 뿐 아니라 앞으로 전진하기 위한 단합된 힘이 결집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도 개개인의 자그마한 이익보다는 전문건설인 모두가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협회에 힘을 실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오랜 시간 어려운 상황을 꿋꿋이 이겨내고 경제성장의 주역으로 우뚝 선 전문건설인의 패기와 자신감으로 충분히 위기를 극복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용맹하게 앞길을 헤쳐나가는 청룡처럼 갑진년 한 해 회원 여러분 모두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업이 번창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대한전문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